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카페 | 도심속 힐링공간 이안테라스

프시의 일상다반사

by 프로시작러 프시 2020. 9. 3. 16:06

본문

이안테라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91 이안스퀘어 빌딩 4층



태풍이 지나간 청주의 하늘은 아침에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비가 퍼부었다는걸 믿기 어려울 정도로 맑았다
비가 계속 오면 집에 머무르려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오지 않을 수가 없었다
게다가 전에 찾아봐 두었던 청주카페 이안테라스는 잔디밭과 어우러져
이렇게 하늘이 이쁜날 가보면 딱일꺼 같았다

좋아하는 제임슨 므라즈의 음악을 들으며 한시간 가량 운전해서 도착한 이안테라스는
입구에서 잔디밭이 보일꺼라 상상한 내 생각과는 다르게
마치 마트처럼 주차장일체의 통건물로 되어있어서
내가 네비에 찍고온 장소가 여기 맞나 확신이 서질 않았다
하지만 네비가 여기라고 가리키고 있으니
일단 주차장에 주차하기로 했다


엘리베이터에서 잔디밭이니까 당연히 1층으로 갔는데
내려서 보니 이건 아닌거 같은데 싶었다
아니나 다를까 안내하시는 분이 여기가 아니고 4층 이라고 한다
다행히 이건물이 맞긴 한가보다


4층에서 엘리베이터문이 열리자 여기라는 느낌이 왔다
저 유리문 밭에 잔디밭이 살짝 보인다
야외로 나가기전 실내를 먼저 둘러보고 가기로 했다
마실꺼랑 먹을 것도 좀 시키고..


요즘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얼마나 감각적인지
인테리어 및 건축하시는 분들 정말 리스펙👏👏👏👏👏👏



조명이랑 테이블 의자 어느하나 부족함이 없다
우리집으로 옮겨가고싶어라~~~~


 원래도 넓지만 천장이 높아 더욱 넓게 느껴지는 것 같다
대형화분이 식물원 같은 느낌을 줘서 숲속이라고 상상하면 더 기분이 좋아진다 :)


다 너무 먹고싶은 베이커리들
요즘은 다들 유학을 다녀와서 그런지ㅋ 빵을 어쩜 이렇게 이쁘게 만드는지 모르겠다
이안테라스는 베이커리 맛집이 분명하다 인정인정ㅎㅎ

청주에 안살아서 확실하진 않지만
청주에서도 손꼽히는 베이커리 일게 분명하다

잠시 베이커리를의 자태를 감상해보자


마들렌


스콘


당근케익


 완전 맛있어 보임

사진에 모두 담지는 못했는데 이 외에도 정말 이쁘고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가득이다

빵과 커피를 주문하고 이제 드디어 야외로 나가보자!!



와아~~~~~
감탄 연발 나오는 비쥬얼

태풍이 지나가서 너무나도 맑은 하늘과 이안테라스가 어우러져 그 자체로 힐링이다
루프탑에 이런곳이 있을줄이야



주문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스콘을 잘라먹으면서
이안테라스의 풍경을 감상해본다

책도 조금 읽어보려고 가져왔는데
눈이 가질 않는다ㅎㅎ


이안테라스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진정 혼자놀기의 진수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