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인스타그램 주소와 채널 URL확인 방법

IT제품 후기 및 꿀팁

by 프로시작러 프시 2020. 9. 7. 08:09

본문

SNS 및 온라인 활동을 하면서 나의 인스타그램주소를 알아야 하는 일이 종종 생기곤 하죠. 유튜브나 블로그 등에 링크를 걸어두어야 할때 등 가끔 나의 인스타그램을 확인이 필요할 때가 가끔 생겨요. 하지만 주소를 알고 있는 경우가 많지않은데요 왜냐하면 어플에 한번 로그인 해두면 아이디조차 매변 입력할 필요가 없으니 잊고 지내게 됩니다 :)

 

그럼 

 

내 인스타그램 주소 어떻게 확인하나요?

 

먼저 나의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합니다

가장 위에 보이는 단어가 제 ID죠

 

그리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www.instagram.com/내ID  랍니다

 

 

나의 네이버블로그 주소도 쉽게 알 수 있어요

 

네이버블로그 주소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prostarter0295.tistory.com/19

 

나의 네이버블로그 주소 확인하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 많이 하시나요? 네이버는 우리나라사람들이 정~말 많이 이용하는 검색채널이죠. 전세계를 점유하고 있는 구굴이 유독 한국만은 네이버때문에 점유율이 많이 떨어지죠. 저는 블로

prostarter0295.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