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네이버블로그 주소 확인하는 방법

IT제품 후기 및 꿀팁

by 프로시작러 프시 2020. 9. 7. 08:08

본문

네이버 블로그 많이 하시나요?

네이버는 우리나라사람들이 정~말 많이 이용하는 검색채널이죠. 전세계를 점유하고 있는 구굴이 유독 한국만은 네이버때문에  점유율이 많이 떨어지죠. 저는 블로그때문에 그런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어요. 워낙 양질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사람들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는 것이겠죠. 게다가 검색했을 때 나오는 썸네일 이미지 때문에 보기 편한거 같아요.

 

이렇게 장점이 많은 네이버 

내가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인스타나 유튜브등에 나의 네이버주소를 링크를 걸어야 주어야 좋은데요

 

네이버주소를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주소는

blog.naver.com/나의 ID 입니다

 

하지만 로그인이 항상 되어있기때문에 종종 나의 ID를 잊었을 때가 있죠?

그럴때 ID를 확인하려면 아래의 방법을 하시면 되요

 

 

1. 나의 네이버블로그 홈에서 오른쪽 상단의 삼선을 클릭합니다

 

2. 삼선을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에서 로그인정보를 보시면 오른쪽에 나의 아이디가 나와요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