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식단일기,미라클모닝 손쉽게 기록어플 ㅣ 타임스탬프

IT제품 후기 및 꿀팁

by 프로시작러 프시 2020. 9. 5. 22:13

본문

요즘 다이어트식단이나 미라클모닝 챌린지 등을 인스타등에 올린사진을 많이 보셨을 꺼예요

이런 사진들을 올릴때 유용한 어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타입스탬프인데요

저도 인스타에서 다른분들이 사용하시는 걸보고 쓰게 되었거든요

제가 써보니 간편하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매일매일 미라클모닝챌린지를 인스타에 올리고 있답니다

 

 

어플을 켜고 저렇게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레이아웃은 여러가지중에서 맘에 드는것으로 선택할 수 있구요

결제가 필요한 것들도 있지만 저는 지금은 무료 레이아웃에 만족하고 있어요. 언젠가 저도 결제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지만 계속 같은 레이아웃을 이용하는게 통일성도 있어서 인스타에서 볼때 깔끔해보이는 것 같았어요

 

아래는 제 인스타인데 참고하시구요~

 

http://www.instagram.com/prostarter0295

참 이런종류의 다른 어플들도 있는데 타임스탬프를 추천하는 이유는

사진찍을 때 볼륨조절이 가능해서예요

 

가족들이 다 자고 있을 새벽시간에 새벽기상 인증등을 위한 타임스탬프를 찍어야 하는데

소리 완전크면 가족들 다 깨우잖아요 ㅎㅎ

그래서 타임스탬프 어플이 좀 편리한거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